한국드라마제작사협회의 뉴스레터 게시판입니다.
[2024.4.18 뉴스레터] 오리지널 콘텐츠 줄인 OTT업계…생존전략 변했다
by 운영자 hit 15

[미디어오늘 박재령 기자] OTT 기업들의 ‘출혈경쟁’ 전략이 변화했다. 매해 적자를 늘려왔던 웨이브·왓챠의 적자 폭이 줄었다. 시장 경쟁을 위한 공격적인 투자가 줄고 ‘숨고르기’에 돌입한 모습이다. 지속가능성을 위한 전략 변경이지만 일각에선 경쟁을 포기한 ‘후퇴’라는 지적도 나온다. 한때 정답이라 여겨졌던 OTT 오리지널 콘텐츠의 제작도 감소할 전망이다. OTT 시장의 지각변동이 예상된다.

 

기사원문 바로가기 : https://www.media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7393

협회소개      협회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사)한국드라마제작사협회    주소 : 03923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58길 10 (상암동, The PAN 11층)​    전화 : 02-554-1448    팩스 : 02-554-1475     이메일 : koda@kodatv.or.kr
COPYRIGHT © 2015 KOREA DRAMA PRODUCTION ASSOCIATION ALL RIGHT RESERVED.
X
X
장바구니에 담겼습니다. 확인하시겠습니까?
확인 취소
위시리스트에 담겼습니다. 확인하시겠습니까?
확인 취소